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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비게이션으로 유명한 티맵의 유투브 채널
TMAP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티맵이 대리로 갑니다"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 조동아리 멤버
'지석진', '김수용'이 티맵 대리기사가 되어
사연을 신청한 직장인들에게 대리기사로 찾아갑니다.
인간관계, 연봉, 이직, 연애 어떠한 고민이라도
따듯한 메시지로 위로해 주고 공감해 주는 인류애가 넘치는 콘텐츠
'오답 = 5개의 답, 모두가 정답이자 오답이다'
'오답'의 정의를 통해 세대, 성별, 국적 등을 뛰어넘어
다양한 시각과 의견을 공유하는 콘텐츠.
감각적인 편집과 트렌디한 주제 선정을 통한 바이럴콘텐츠 기획물
대중들에게 '건강자산'의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예능 콘텐츠.
'건강자산 빙고'라는 매개체를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고
빙고를 진행함으로써 스스로 '건강자산'에 대한 현 상태를 인지하고
운동선수부터 아나운서, 프로게이머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진들을 통해 나와 그들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로 뽑힌다.
동양생명 유튜브채널인 ”수호천사동양생명” 유튜브 리뉴얼
오픈콘텐츠 [젤로디가 간다]는 동양생명만의 차별화 된
영상콘텐츠로 긍정적 기업 이미지전달과 채널의 활성화,
대중 소통 강화를 위해 MZ세대를 겨냥하여
동양생명의 캐릭터”젤로디“와 ”수호천사“라는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코로나 시대에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선행을
기획하여 재미있게 풀어낸 예능 콘텐츠이다.
한강 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한강공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으로,한강공원에서 1년간 일어났던
크고 작은 변화들을 모아서 대중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기 위한
홍보영상입니다.
사전 대본 작업을 거쳐 스튜디오에서 아나운서 내레이션
촬영을 하고, 또 부족한 영상 자료들은 직접 한강공원에
나가 촬영을 해옴으로써 완성된 연말 홍보영상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젊고 스마트한 감성의 콘텐츠 제작을 통해 농협중앙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업홍보와 유튜브 채널 성장을 극대화 하고, 궁극적으로 디지털 농협의 브랜딩을 구축하기 위해 6명의 인플루언서 & 청년농업인과 콜라보로 제작된 관찰 예능형 콘텐츠
서로에 대해 일면석도 없는 사람들끼리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서로에 대해 알게되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직장인 공감 콘텐츠입니다.
토크 콘텐츠의 경우 시청자로 하여금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제작 시점 당시 세계적으로 유행하였던 오징어게임을 오마주 시켜
시의성과 예능감,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작업물 입니다.
수 많은 마상상황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직장인)들의 상처받은 순간에 대한 지인의 뜻밖의 답변을 통해 시청자에게 재미있는 위로와 따뜻함을 전달하는 실험카메라 형식의 시리즈 기획물
한국자산관리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 개선과
정보전달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제작한 기획영상입니다.
3개의 시리즈로 캠코 브랜드 홍보는 물론, 어려운 경제에 관련된 내용을 시청자들의 눈높이 맞춰 예능형식으로 풀어낸 영상입니다.
2020년 올림픽 연기로 올림픽 출전이 무산된 삼성생명 스포츠 선수단들과 함께한 영상입니다. 레슬링, 탁구, 배드민턴 각 종목의 강점을 살린 챌린지들을 유튜브식으로 풀어내 삼성생명 선수단 자체의 브랜드 가치의 상승은 물론, 각 화에 출연한 선수들 개개인의 모습을 부각시킴으로서 기업과 선수 모두의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이뤄 낸 영상입니다.
63 파빌리온 뷔페의 고급스러움을 전한 63다이닝키트 영상.
실제 상품을 개발한 쉐프가 출현, 해당 상품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들어내는 조리과정을 보여줌으로서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믿음을 주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작한 영상입니다.
울산에 새롭게 오픈하는 울산 컨벤션센터와 주변 맛집을
사전에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입니다
하이튜브의 장점인 다양한 영상기획으로 나타 낸 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부터 먹방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걸그룹과 유튜버로 활동 중인 그룹을 섭외하여 콜라보로 제작되었습니다
인포-모션그래픽 CG가 함께 어우러져
삼성생명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라는 점을 영상에서 표현하였습니다.
금융권의 업무를 일목요연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기술이 돋보인 작품입니다.
기획부터 대본 스크립트 작성까지 수행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전문/지식 분야의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도 해당분야 전문PD가 맡게 되어 어렵거나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유튜브 트렌드에 맞게 풀어냅니다.
영상의 재미나 확산보다는 목적에 맞게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으로,
모델 섭외부터 기획, 현장 연출, 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포함한 후작업까지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최소화 하여 경제적인 예산으로 빠르게 제작한 영상입니다.
기획부터 촬영, 편집 콘텐츠 제작의 모든 과정을 수행한 프로젝트입니다. 전문/지식 분야의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도 해당분야 전문PD가 맡게 되어 어렵거나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유튜브 트렌드에 맞게 풀어냅니다.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명사들의 유익한 강의를 퀄리티 있는 영상으로 만들어냈던 프로젝트입니다.
강연의 성격에 따라 각각 인테리어 스튜디오, 크로마키 스튜디오로 나누어 명사들의 강연과 함께 적절한 자료와 타이포, 영상 등이 쉴 새 없이 영상의 배경으로 등장하여 지루함을 줄이고 흥미를 배가시키는 영상입니다.
남성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비뇨기과의 홍보를 위해 제작한 채널입니다.
일반적인 병원 채널처럼 뻔한 의학 지식에 대한 설명보다는 성토크 채널을 만들어 실제로 성에 대한 고민이 있는 시청자들을 모으자 라는 기획 의도로 콘텐츠 제작을했던 케이스입니다.
꼭지 선정, 큐시트 가이드 제작, 현장 연출 등을 총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최대한 타겟팅을 넒혀 주제선정을 하였고 그 중 특정한 영상이 단기간에 130만회 이상의 조회수가 발생하며 채널 내 다른 영상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며 구독자까지 늘어났던 영상들입니다.
미용병원 마케팅 특성상 한정된 주제가 반복되어야 했기 때문에 섬네일 디자인, 카피라이팅 문구, 제목 등에서 최대한 차별화를 주고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강남역이라는 위치적 특성을 브랜딩해서 유튜브 콘텐츠 안에 풀어내었고 실제로 유튜브 채널을 통한 고객의 상담이나 방문이 많은 좋은 케이스입니다.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키 수술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제작한 채널로 억지 재미보다는 정보전달과 신뢰감 형성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영상의 톤 앤 매너도 기획의도에 맞춰 최대한 지루하지 않게 하되 너무 가볍지 않게, 깔끔한 느낌의 편집스타일로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채널은 컨설팅 및 유튜브관리, 마케팅, 콘텐츠 기획(촬영,편집)등 모든 작업을 병행하여 퍼포먼스를 단기간에 달성한 채널입니다. 기존 병원채널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던 문제점 중의 하나.
범용적인 주제로 특정키워드 유입만을 위한 영상이 아닌 대중적요소를 살려 채널 디렉팅을 진행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병원으로 자리매김한 삼성서울병원의 암병원 유튜브 콘텐츠제작에 참여하여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어려울 수 있는 암 관련 전문지식을 대중적으로 풀어 낸 방식 활용, 콘텐츠에 따라 예능적, 공감적, 감성적인 느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여 정보전달과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인포-모션그래픽 CG 및 실사 촬영이 함께 어우러져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전문성을 가진 기업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및 공채홍보영상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문화와 이점을 스토리로 풀어낸 작품입니다.
연령별 /상황별 제품 리뷰를 통한 바이럴 광고로 실수요자의 진솔한 리뷰를 유튜브 플랫폼에 맞게 재밌게 풀었습니다.
기존 광고의 일방적 정보 전달을 벗어나 출연진들의 실제 사용법 및 리뷰를 통해 공감을 이끌어 내고,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를 증진시켰습니다.